경력사원 공채 또는 수시채용은 회사 상황에 따라 채용시기 및 규모를 안내 합니다.

선발인원의 경우, 예정된 선발인원이 오픈되기도 하지만, 지원자의 자질에 따라 선발인원수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원자의 자질은 충분하지만 예정된 선발인원수가 부족하여 아쉽게 불합격한 경우는 추후에 같은 부문의 신규입사자의 소요가 생길 경우 우선적으로 고려하게 됩니다.

공고 내용에 별도의 자격요건 제한이 없는 경우, 경력을 가진 기졸업자들도 신입공채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에 귀하께서 가진 경력은 가산점 없이 해당 년도의 졸업생들과 같은 조건으로 전형을 진행하게 됩니다.

경력(병역특례 포함)을 인정받고 싶으시다면, 경력공채에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입사원 모집이므로 사회경력이 중요한 요소는 아닙니다.

다만, 지원 직무와 관련하여 대외적인 경험이나 프로젝트, 인턴쉽 활동경험에 따른 뛰어난 적응성과를 자기소개서와 연계하여 작성할 경우 참조가 될 수 있습니다.

부문별로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인터넷서비스와 해당 분야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지,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표현력이 좋은지, 사회인과 직장인으로서의 기본적인 태도를 갖추고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심사합니다.

단정한 자유복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내부 정책상 인터뷰 결과에 대한 상세한 피드백은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의 나이제한은 없습니다. 도전과 열정을 가진 크루 누구든 지원 가능합니다. 

국적에 대해 따로 제한사항을 두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취업이 가능한 비자를 소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한국어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을 진행하고 있기 떄문에 한국어를 기반으로 의사소통이 가능하시면 좋습니다.

각 직군별/부서별로 전형이 상이하여 정해진 기간은 없지만 통상 1~3주정도 소요됩니다.

지원해주실 공고에서 필요로 하는 경력 내용과 관련된 내용이라면 가능합니다.

신입으로 지원하실 경우, 상대적으로 경력사항이나 프로젝트 수행이력에 작성할 내용이 많지 않을 수 있는 점을 감안하고 있습니다. 대신하여 자기소개란 등을 채워서 지원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네, 가점이 있습니다. 서류전형을 통과하신 분에 한하여, 1차 면접때 관련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4학년 1학기까지의 성적을 기재하시면 됩니다.

제반 서류는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1차 면접때 제출하시면 됩니다. 서류가 없을 경우 지원서 내용의 확인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가져오시기 바랍니다.

어학 성적이나 자격증이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공인 어학 성적이나 관련 자격증을 제출하시면 자기소개서 등 입사지원서의 다른 항목들과 함께 지원자에 대하여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서류전형을 실시합니다.

검색